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주문,결제,입금문의 ] Q . 적립금 사용이 안돼요.


    A . 적립금 사용은 누적 적립 금액이 5,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구매 합계액이 20.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모두 충족하셔야 가능 합니다.


         예 : 적립금 : 5,500원  상품 구매 합계액 : 15,000원 (사용불가X)

                적립금 : 4,500원  상품 구매 합계액 : 25.000원 (사용불가X)

                적립금 : 5,500원  상품 구매 합계액 : 25,000원 (사용가능O)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1+1 제품 중 한개만 교환, 반품하고싶습니다.

    A. 1+1 제품의 경우 하나의 상품에 추가로 하나를 증정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가지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그로 인해 둘 중 한가지의 상품만은 반품 절대 불가하며,
       반품을 원하신다면 받으신 상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1+1 상품중 1가지 상품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도
       시스템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처리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상품문의 ] Q . 제품을 쓰고 피부에 트러블이 났어요.


    A . 자외선 차단제로 인한 트러블의 경우, 클렌징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날은 1차세안으로 끝내시지 마시고 꼭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세요.

         (무기자차 제품의 경우엔 클렌징에 더더욱 신경 쓰셔야 합니다.)


         그 외 여우화장대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의 경우,

         출고일로부터 20일 이내에 QnA게시판, 여우화장대 콜센터(070-4415-3891)로 문의 후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피부과 처방전, 약봉지, 피부 트러블 사진을 첨부하여

         FAX(02-2039-5044)로 보내주시거나, WBSKIN 본사로 해당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고객님과의 상담은 물론, 필요 시 절차에 따른 환불 및 반품을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 상품문의 ] Q . 자외선 차단 화장품의 PA의 ‘+‘ 는 무엇을 위미하는 것인가요?


    A . 자외선에는 UVA 와 UVB 가 있습니다.

         PA'+' 지수는 이 두가지의 자외선 중 UVA를 차단해주는 지수를 말합니다.

         UVB는 피부에 닿으면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자외선차단제 PA‘+‘가 많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주름 같은 피부노화를 예방하기 좋습니다.

           PA'+'가 높은 제품은 자외선 방어율이 높아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 상품문의 ] Q . 자외선 차단 화장품의 SPF지수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A . 자외선에는 UVA 와 UVB 가 있습니다.

         SPF(Sun Ptotection Fator)는 이 두개 중 UVB를 차단하는 제품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말합니다.

         UVB는 화상을 입히는 자외선으로, 햇빛에 장기간 노출될 때 피부가 타는 원인입니다.

         따라서 SPF 수치가 높을수록 색소 침착이나 잡티, 기미, 주근깨 등을 예방하기 좋습니다.

           SPF 지수가 높은 제품은 차단률이 높아 야외 활동이 많거나 잦은 분들이 쓰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 [ 상품문의 ] Q . 자외선 차단제는 보관하였다가 사용하면 안되나요? (유통기한)


    A . 안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여름 한 철 사용하시고 다음 여름에 사용하시고자 보관을 하시는데요.


         아이스지지선스틱 개봉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아이스지지선스틱 개봉 유통기한 : 1년 권장

         

         * 위 내용은 아이스지지선스틱에 해당하는 내용이며 변질이 쉬운 선크림의 경우 실질적으로 6개월만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부득이하게 보관을 하셔야 한다면 선크림의 경우 튜브 용기의 입구를 알콜이나 화장솜을 깨끗하게 닦아 내시고

          랩으로 싸신 다음 용기의 뚜껑을 확실하게 닫고 서늘한 곳에 넣어 보관해주세요.


  • [ 상품문의 ] Q . 자외선 차단 화장품은 여름에만 사용하나요?


    A . 자외선 차단 제품은 4계절 내내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날이 뜨겁지 않다고 해서 자외선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비가 오는 날, 가을, 겨울, 실내(조명)도 자외선은 모두 존재합니다.


          자외선에 의해 피부 노화, 기미, 잡티 등 여러 피부문제가 발생하니

          소중한 피부를 위해 4계절 내내 자외선 차단제품을 발라주세요.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제품 용기나 내용물이 불량인 것 같아요.


    A . 용기 불량이나 내용물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 하신지 7일 이내에 WBSKIN 콜센터(070-4415-3891)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성심성의껏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절차 이후 반품 된 상품은 자체검수 후 불량이라고 판정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아무런 상담 및 확인없이 임의로 불량이라고 판단하셔서 보내주신 상품의 경우,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정이 나면 담당자가 제품 이상 유무를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재발송 요청 시, 왕복 배송비(반품+재발송)가 청구되며

         환불 요청 시, 환불금액에서 반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카드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카드결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부분취소 또는 전체취소처리 도와드리며

         WBSKIN 시스템상에서 환불접수 및 처리가 완료 되더라도

         카드사마다 환불까지 3-4일 정도 추가로 소요 될 수 있으니

         이런 경우 카드사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무통장입금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 은행명 / 예금주명 등 환불정보를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남겨주시면 절차에 따라 남겨주신 환불정보를 토대로 1-2일내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시거나, 정확하게 기입해주시지 않으시면 처리가 늦어지니

         이 점 확인하셔서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휴대폰결제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체 취소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부분 취소의 경우 시스템상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반품 배송비 및 초기배송비를 입금 해주셔야 전체 취소로 환불 진행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익월이 되면 취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전환하여 환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


    A . 잘못 배송 된 상품을 Q&A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신 후 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빠른처리 가능합니다.)

       

         쇼핑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


    A . 교환의 경우, 우선 1차로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확인을 받고 보내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내용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 상품이 누락 될 확률이 높기때문에 꼭! 교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교환상품이 WBSKIN으로 도착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체발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WBSKIN 콜센터(070-4415-3891)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물문의 ] Q .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 하고 싶습니다.


    A .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방법]

         1. 주문정보에서 교환 / 반품 접수를 한다.

         2. 대한통운(1588-1255) 로 전화연결 후 1번을 누르고 초기 운송장번호 입력한다.

         3. WBSKIN 으로 착불로 접수한다. (단순변심이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WBSKIN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며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주소,연락처 등 정보 오류로 제품이 반송됐어요.


    A . 주문정보 수정은 상품준비중 상태일때만 가능합니다.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주문정보를 수정하신 경우에는 변경정보가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정보오류로 인해 상품이 반송 되었을 경우

          반송 배송비+재발송 배송비인 50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토요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WBSKIN이 사용하는 CJ대한통운은 토요일에도 배송이 진행됩니다.

       

         토요일의 경우 상품 출고는 어려우나, 이미 출고가 된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니

         MY PAGE → DELIVERY 메뉴 에서 확인해주세요.


  • [ 배송문의 ] Q .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 가능한가요?


    A . 방문수령과 퀵수령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외적인 상황 시,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BSKIN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연락처와 내용 상세하게 남겨주세요.


         (도움드리는 방법 중 방문수령은 절대 불가하며, 퀵수령은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및 모든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일 때 직접 변경해주시는 것이 제일 확실하며,

         문의게시판 또는 콜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해주시는 경우

         반영이 안 된 상태에서 송장출력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송장출력이 완료 된 상태이기 때문에

          모든 정보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WBSKIN의 회원이신 경우,

         MYPAGE → ODER 메뉴에서 주문처리상태의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MYPAGE → DELIVERY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Q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재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소요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2~3일 소요됩니다.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분실 및 파손 같은 예외적 상황에 의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